볼트액션 프로젝트는 스코프땜에 잠시 쉬어가며 작년에 만든 AR SPR에 소소한 업그레이드를 해주었습니다.
만들고있는 레밍턴 700에 설치된 팀니 트리거를 만지작하다 SPR에 사용하는 가이슬리 SSA 트리거를 만져보니
SPR 용으론 아주 살짝.. 무거운거 같아 조금더 가벼운 SSA-E 트리거로 업그레이드 시켜주기로 하였습니다..
SSA-E 트리거 무게가 SSA 보다 조금더 가볍습니다..
그래서 가이슬리 회사에 연락해 SSA 트리거를 사용중인데 SSA-E 트리거처럼 조금 더 가볍게 해주고싶다 하니
SSA와 SSA-E의 차이는 스프링차이 뿐이 없다며 원한다면 SSA-E 스프링을 공짜로 보내준다해 공짜로 받아냈습니다...
가이슬리 SSA-E 스프링 킷...
인터넷에서 13불에 판매하는 스프링킷인데 공짜로 얻었네요.. 가이슬리 만세..!
가이슬리 트리거 생김새와 스프링들의 위치.
왼쪽부터 트리거스프링, 해머스프링, 디스코넥터 스프링, 그리고 트리거주스..
교체전 SPR 트리거 무게.
평균 4파운드 4아운스.
기존 가이슬리 SSA 스프링과 SSA-E 스프링들.
SSA 스프링은 SSA-E 스프링들에 비해 검은색을 띄고있네요.
교체후 SPR의 트리거 무게.
평균 3파운드 8파운스.
스프링 교체만으로 12아운스가 가벼워졌네요.
혹시 가이슬리 SSA를 사용하시면서 SSA-E로 교체해보고 싶으신분들은 트리거를 이중으로 구입하지 않고
스프링만 구입하시거나 아니면 저처럼 구걸해서(?) SSA와 SSA-E 둘다 저렴하게 동시에 즐기실수 있습니다..
트리거 교체후 실제 트리거를 당겼을때의 느낌은..... 응...? 뭐 봐뀐게 있나...?
SPR의 새 트리거는 이번주 볼트액션 프로젝트를 마치며 같이 가져가 테스트 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옵틱플레닛의 사이트 오류로 분명 한개를 주문했는데 주문 넘버가 하나더 생성되며 주문이 2개가 들어가
오늘 똑같은 스코프를 하나더 받았습니다.. 다행히 무료로 배송비까지 물어주고 환불해준다합니다..
덕분에 환불해야할 스코프가 2개가 되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