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긴여행을 하는 바람에 이번 야외사격때 야심차게 준비했던 자동화기용 Belt-fed 어퍼를 눈물을 머금고 보내며 몇장 찍었습니다.
500발짜리 벨트로 멤버님들과 야외에서 같이 맘껏 갈기려고 했는데...흐흑
이 어퍼는 NFA 자동화기용 어퍼로 총신이 짧고 풀오토 케리어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을 파는 회사는 아주 심보가 고약한데 합법적인 자동화기를 소지한 서류가 없으면 짧은총신이나 풀오토 케리어를 팔지도 않습니다.
처음에 출시됬을때는 문제가 많았고 회사까지 도그같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서 엔드유저들의 원성을 한몸에 받은 제품입니다.
이제는 오랜 시간이 지나며 수많은 보완점을 찾아 디자인과 재질이 업그레이되어 매우 안정적인 플렛폼입니다.
사진의 모델은 최신 6세대 모델로 스틸 리인포스먼이 되어있고 최신 디자인 업그레이드로 꽤 호평을 받는 제품입니다.
민간인이 벨트패드 5.56 자동 M249 SAW를 가지려면 25만불을 호가하기에 합법적인 M16이 있으면 바로 장착해 나름대로 저렴하게 벨트페드가 되는 자동사격을 할수 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많은 디자인이 실제 M249에서 따왔고 벨트페드의 핵심장치가 M249의 셔틀디자인과 동일한것을 사진으로 보시면 알수있습니다.
5세대 모델로 많은 사격을 해보았지만 총신은 매우 잘만든 해비총신으로 총신이 닳지가 않아 나름 놀랬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퀵체인지 총신을 쓰며 밸트와 매거진을 동시에 쓸수있는것도 M249을 닮았습니다.
사진 맨밑의 패케지는 이 제품을 몇만발 쓸수 있을정도의 여분의 부품들입니다.
언제가 다시 구입할 그날을 위해 또한 가정의 평화를 위하고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기위해 눈물을 머금고 떠나보낸 제품의 짧은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