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할 시간도 없습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홀스터 액세서리 리뷰 하나 올립니다. 들어가겠습니다.
야사때 쿠맨님, E40님, 실버스톤님처럼 건벨트 하신분들이 너무 멋지시더라구요. 건벨트 홀스터에서 그 총을 뽑을때의 뽀대란... 키야~
이참에 건벨트 하나 장만했고 제가 가진 Glock 22, Sig P320 (Full length) 에 맞는 홀스터를 찾는중에 몇개의 브랜드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홀스터보다 더 좋은걸 발견했는데.. (분명히 멤버님들은 다 알고 계셨을텐데 저한테 안알려주신 관계로 저만의 발견이라고 적겠습니다.ㅎㅎ) 그것은 Safariland 사의 QLS 액세서리.
아.. 참고로 이 리뷰는 아직 건벨트+홀스터가 없으신분들을 위한 초급용 리뷰입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일단 이넘을 까보면 이렇게 나옵니다.
저 두 피스 중에 뚱뚱한넘은 홀스터에 따라나오는 몸에 붙는 패널에 설치하시면 되고, 얇은놈은 홀스터에 부착하시면 됩니다.
이놈과
이놈들 처럼요.
그리고 완료하시면, 이제 건벨트 하나로 홀스터를 자유자재로 바꿔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참고로 Safariland system 임으로 Safariland 제품에만 맞는듯 했습니다. (Blackhawk Holster를 샀는데 맞지 않아서 리턴했다는 ㅠㅠ)
**참고로, 저 Glock 22의 홀스터는 꽉 맞습니다. 아주 좋아요. 하지만 Sig의 홀스터는 약간 헐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Glock 22의 홀스터도 Sig용이 따로 나오지만 저는 Red-dot sight이 있음으로 이것에 맞추려면 부득이하게 저넘만이 옵션이었습니다.
물론 Safariland 말고도 다른 제품들 고유의 interchangeable holster accessory 가 있겠죠?
이상 긴급한 리뷰였습니다. 여러분 안녕~~
요새 장비에 투자 많이 하시는것 같습니다.
저도 하나 사고 싶은데 흐흑 얼마나 들어가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