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 트레일이 가 드디어 노망 들었구나 하시겠지만 !
뭔가 쑈킹한 제목의 떡밥을 던져야 구경을 오실것 같아서.
마나님 눈치보면서 거금을 투자해 구입한 총기를 오래오래 안전하게 사격할수있는 비결은 ..
시도때도없이 딱고 기름쳐 주는것 !
먼저 간단히 구입할수있는 :
모두 월마트에서 구입할수있는물건들입니다. 요즘같은 인터넷 빵빵 터지는시대에 환갑지난 트레일이도 인터넷오더해서 집에서 배달받읍니다.
월마트 직접찾아가봐야 진열해놓은것 별로없어요.
월마트에서 $7 얼만가 하던 물건입니다 연말에 재고정리 땡처리 하길래 싹쓸이 해왔읍니다.
피스톨용 이라는데 너무 거추장스러워 가지고 있는 피스톨 길이에 맟추어 각각 쇠톱으로 자르고 흠집을내어준뒤 ( 빨간 )
E 워셔를 흠집에 다시 넣어줘 배럴길이에 맞추어 주었읍니다 ( 노란 )
수도꼭지 안에들어가는 고무워셔를 넣어서 배럴청소할적에 머즐부분의 충격이 없겠끔 ( 파란 )
대강 챙기면 이정도 됩니다. 샌드위치백에 담아서 레인지백 한구석에 넣어두면, 아무데서나 손볼수 있죠.
그리고 오리지날
브러쉬 와 크리닝로드, 벽돌매거진, 오차범위 큰 벽돌배럴 등은 손끗하나 건들이지않코 보관합니다.
분해방법은 생략하겠읍니다. ( 자동차 구입하신뒤 매일 대리운전 찾으시는분은 없듯이 .. ! )
우선 대강 깨끗한 페이퍼타올로 대강 먼지와 흙등을 털어내 주시고 분해후 배럴을 :
목욕탕 욕조에서 묵은때 불리듯 !
이런것들을 사용해서.
때가 10분정도 불어날정도 놔둠니다. 싸구려 샌드위치백 등에 넣어서 사용하면, 사방에 튀는것도 방지하고.
뭐니 뭐니해도 '고약한 냄새' 난다고. 마나님께 잔소리들을 확율이 '확' 줄어듭니다 !
Bore Cleaner를 부러쉬를 사용해 빡빡 솔질해줍니다. 될수있으면 챔버쪽에서 총구쪽으로.
여기서 잠깐 :
중고품을 구입하셨거나, 야외사격후 몇백발정도 가볍게 사격하고 오신경우.
오토파트 가게에서 카본리무버를 구입하셔서 딱아주면, 손쉽게 묵은때가 해결됩니다 ( 이삿짐 어느구석에 있는데 .. 찾을수가없어서 )
요즈음 '죠니워커_불루' 보다도 비싼가격에 암거래 되고 있다는 분들 되시겠읍니다!
( 누구는 얼굴에 양보들 한다지만.. GSC 멤버쯤 되셨으면 총에 양보하실줄 알고있읍니다 )
다음은 준비하신 커피필터를 적당한크기로 잘라주세요 / 지구환경에 신경쓰시는분께서는, 표백않한 누런색필터 사용하셔도 되요.
자~아~ 여기서 인간들 .. 평소 성격 다 뽀롱납니다 ! .. ( 나는 어디에 ? )
장동차의 전륜구동이 트랙션이 좋코, 기차의 전동차가 앞에 위치하듯이. 솜방망이를 꺼꾸로 넣코 손잡이부터 잡아당기는겄이 수월합니다.
솜밤망이 위에 돌돌말은 커피필터에 클린너를 적셔 한두번.
똑같은 방법으로 알콜을 적셔서 필터종이를 바꾸어 가면서 깨끗한 종이가 나올때까지 / 두서너번 정도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 !
제가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자주애용하려하나 .. 체중때문에 요즈음 멀리하게되는 '별다방' 에서 협찬해주시는 ..
60 ~ 45 정도의 각으로 절단해 준뒤, 알코에 담그어 '간' 이 들게 해줌니다 ( 비슷하게 흉내는 낼수있지만, '왜' 인지 이해를 하면서 )
챔버의 목(어께) 부분임니다. 배럴내부 는 깨끗이 청소했다고 하면서, 신경 않쓰는 부분중 하나입니다.
그외 별책부록으로 :
챔버와 피드램프쪽도 가끔 버퍼링 해줍니다. 특히 스탱 배러의 경우 탄매가 끈끈하게 붙어서 쉽게 떨어지지 않는경우가 많읍니다.
(몇일전 광내준 배럴이라 보여드릴것이 없내요)
마지막으로 알코올 한번더 딱아내고 , 건오일 적신 커피필터로 배럴내부 와 챔버 한번 통과 시키고, 같은필터 풀어서 배럴 표면 문질러 줍니다.
---------------------------------------------------------
계속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