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하다가 이넘의 일이 너무하기 싫어서 땡떙이겸 리뷰하나 올립니다.
이번에는 파우치 하나 올립니다.
Esstac Kywi 라는 파우치인데요.
물론 고수님들은 아시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맨날 이런건 저만 나중에 발견하네요... 허허허ㅠㅠ)
꽤 이름이 있는 총기 관련 유투브들도 모두 좋다고 선전해대서 뭔가 하고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웹사이트를 보면 조그마한 회사가 집에서 가내수공업하는것 같은 그런느낌입니다. 심지어는 주문하면 2틀안에 와요.. USPS로
일단 저는 건벨트에 들어갈 파우치를 주문해 봤습니다.
이렇게 정면
위로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신기한게, 여기 안에 검은색으로 보이는것이 클립같이 생긴 형태인데,
여기에 탄창을 총알이 있는쪽으로 넣으시면 딱 홀드 합니다. 움직이지도 않고 고정이 잘된게 마치 파우치와 클립이 한몸같아요.
$5을 더 내시면 이런 스트랩이 따라오는데, 이건 선택사양입니다. 일반 몰리 위빙으로 끼실수도 있고 벨트 클립용도 따로 팝니다.
이렇게 끼셔서 완료하시면,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모양이 나옵니다.
처음 써보는건데 (이놈전에 몇개의 파우치를 아마존에서 구입후 리턴했다는...) 마음에 들어서 Vest에 붙일 AR15 매거진 파우치도 질렀어요.
(와.. 저의 진짜 저질스러운 사진 실력에 날로 감탄합니다...)
매거진이 4개 들어가는 파우치도 있어서 사려 했지만, 현재 out of stock 이더군요.
그래서 결국 3개 들어가는 파우치를 구입했습니다.
사이즈는 로우, 미드, 하이 이렇게 세종류이고 사진은 미들 이지만 저는 하이를 권합니다. (이유는 나중에 설명해드릴게요)
Vest용 AR 매거진은 장착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왔어요, 저 스트랩이 고무재질이라 다른 놈을 끼고 있으면 자꾸 도망가려 한다는...
그래서 사진과 같이 안의 inserts를 아예 빼놓고 꼈어요. 그럼 훨씬 수월합니다. (아마.. 원래 이렇게 하는게 아니었을까 제가 워낙 똥손이라 ...)
완료 후 매거진을 넣어서 찍은 사진입니다.
음... 후기는 저는 좀 별로였어요 이넘은. 하이로 살껄 하는 후회를 많이 했습니다.
이유인즉, 저 스트랩의 길이가 몰리를 다 커버해주지 못해서 매거진이 바짝 붙어있지 않아요. 하이였다면 착 달라붙었을텐데.
(아마도 고무 스트랩을 띠고 위빙스트랩을 따로 구매해야 할듯 합니다.)
그래도 매거진이 찰칵 껴지는 느낌하고 딱 홀드하는 느낌은 여전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