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에서 소개된 글을 보고 저도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GSC 의 고수분 누군가가 한번 사용해 보시고 정확성의 리뷰를 해 주시거나 아니면 사용 경험을 공유해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간단하게 시스템을 설명하면 fire pin 을 맞으면 레이저가 작동하고, phone에 있는 App이 종이 타겟을 레코팅하고 있다가 레이저를 인식해서
어디에 맞았는지를 알려주는 형태입니다.
집 지하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저는 ipad를 사용했고, Airplay/apple TV를 이용해서 영화볼때 사용하는 프로젝트에 화면이 크게 나오게
했습니다.
App은 laserHit를 사용했는데 리뷰가 제일 많고 좋은 것 같습니다.
https://www.laserhit.com
laser Cartridge 는 Pink Rhino라는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K34W265/ref=ppx_yo_dt_b_asin_title_o00_s00?ie=UTF8&psc=1
레이져 자체의 방향성은 정확한 것 같습니다. 제가 5야드 정도에서 테스테 해보면 정확하게 맞는 거 같습니다.
Pros : 의외로 App이 훌륭합니다. 잘 작동합니다. 그리고 나름 재미도 있습니다.
실내 슈팅 레인지에서 할 수 없는 제 몸을 맘대로 움직이면 대응사격 (실제 상황처럼 숨기도 하고 ㅎㅎ) 해 볼 수 있습니다.
더블액션이 되는 건이면 슬라이드 제끼는 노력없이 연사도 가능해서 재미가 증가합니다. ㅎ
Cons : 실탄 사격시 저의 트리거 당기는게 아직 완벽하지 못해 좌하탄 이슈가 있는데 긴장감이 덜해서 그런지 레이져 슈팅에서는 그 현상이 나타나지 않네요.
그 말은 저의 그 이슈를 해결하는데 이게 도움이 될까 했는데 그건 안되네요.
또 다른 단점은 혼자서 총 쏘면서 놀다가 나이값 못하는 사람 취급 당했습니다.
누구에게 ?? 당연히 집사람이죠 ㅠㅠ 이거 홈 디펜스 훈련인데 안 알아 주네요. ㅜㅜ
YouTube한번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m6j1SctHPb4
저의 결론은 "투자 효과가 있다" 입니다.
최소한 홈디펜스 상황에서 털보 건도사가 이야기하는 지향 사격 훈련은 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