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도 안오는 밤
무언가 때려 뽀샤 부리고 총알 날라댕기고 폭탄 펑펑 하는 영화 한편 생각 나실겁니다.
근데 "어라 저 총은 뭐지?" 라고 하실때가 많을 겁니다.
인터넷 시대 뭐든지 찾을수 있다!!!
영화에서 나온 무비던지 TV 시리즈에서 나온 무기던지 때론 만화영화에서 나온 무기가
궁금 하실때는 이 웹사이트에서 찾아 보실수 있습니다.
http://www.imfdb.org/wiki/Main_Pageimfdb ---- 누르시면 터집니다..ㅋㅋ
제가 좋아 하는 TV 시리즈인 "Strike Back" 이라는 영국 미국 케이블 TV 시리즈가 있습니다.
밀덕이라면 빠져들을수 밖에 없는 TV 시리즈 입니다.
유명한 영국 SAS 출신의 소설가 크리스 라이언이 쓴 소설을 기반으로 한 첩보 스릴러 액션 드라마입니다.
섹션20라는 가상 태테러 기관?부대가 남아프리카,유럽,중동 등 여러지역에서 정의?를 위해 싸운다 라는 영국 드라마입니다.
2010년 시즌 1을 시작으로 2015년 시즌5로 마무리 된 미니시리즈 입니다.
처음 시즌1은 영국에서 제작을 했지만 인기물이 될것 같자 미국제작사가 바로 붙습니다.
시즌 1은 사실 그리 재미있게 보지는 않았지만 시즌 2부터는 한꺼번에 다 볼 정도로 재미있습니다.
물론 영국 케이블 미니시리즈 라서 섹스신이 아주 적나라하게 아주 많이 불쑥 불쑥 나오니
절대로 가족과 함께 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시즌 2부터는 역시 미국 회사가 사들인 티를 내기 위해서인지 과감하게 시즌1 주인공을 날려버리고
새로운 팀으로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SAS 출신과 Navy SEAL 이 두사람이 주축이 되어
영국 섹션20이라는 특수 테러부대에서 활약을 하는것을 보여주는데요.
시즌4 까지 여기서 나오는 총들때문이라도 아주 볼만합니다.
그리고 2인1조로 이루어지는 tactical 팀 플레이가 재미있습니다.
시즌 5에서는 .....왠 북한....아...이건 아니잖아...더구나 한국어 대사까지 나옵니다.
알아듣지못할 교포 발음으로...ㅋㅋ
아무튼 밀덕이라면 볼만한 TV 시리즈 이므로 꼭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