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슈터스 클럽 한국 경찰 특공대 방문
안녕하세요.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 2022년 1월도 거의 끝나가네요. 요즘 너무 바쁜 스케쥴에 글도 자주 못쓰고 일단 죄송하단 말로 시작하네요. ^^;
거의 2년 가까이 코로나와 급등한 총알가격과 shortage로 인해 클럽 활동이 활발하지 못해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2022년도에는 코로나도 좀 꺽이고 총알 보급과 가격이 안정되어 가고 있으니 좀더 많이 활동이 예상되어 많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저와 쿠맨 메니저팀과 함께 2022년도에도 MP5님과 ExpertINF님께서 Advisor로써 클럽 운영진에 헌신하시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2022년도를 함께하실 Advance Member (AM)님들을 모집합니다. 저희 클럽이 2015년도 창설이래에 성장과 발전의 원동력 그리고 모든 활동에는 AM분들의 헌신과 참여가 항상 있었습니다. AM분들 한분 한분이 GSC에 대한 주인 의식과 자부심을 가지고 솔선수범 하시며 저희 클럽의 기둥이 되주셨습니다. 그래서 2022년도에도 함께 사격을 "안전"하고 "빅 재미"있게 즐기고 싶으신 AM을 모집합니다. 2022년도에는 많은 풍성한 AM Only event들이 있을 예정입니다. 현재 계획중인 것들을 알려드리자면:
- AM Only 야외사격 @ 빨간 언덕 렌지: 4회 예정 - 적은 인원끼리라도 사격을 즐기실수 있게 클럽에서 최대 50%까지 렌지렌트비용을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 AM Only 장거리 사격: 2-3회 정도 - 조지아, 알라바마, 테네시 등을 돌면서 가지고 계신 장비들을 먼 곳까지 스트레치하실수 있는곳으로 함께 사격을 갈 예정입니다.
- AM Only Training: 2회 예정 (봄&가을) - 한인 NRA Certified Instructor를 초빙해 이틀간 체계적으로 피스톨과 라이플 훈련을 받으려 함니다. 다들 기본기가 튼튼하시니 중상급 내용으로 클래스를 진행하려합니다. 친숙한 한국어로 총기 안전과 조작법들을 좀더 정확히 배울수 있는 기회가 될것입니다.
- AM Only Overlanding & Shooting Trip: 오버랜딩을 즐기며 동남부 (아니 알라스카도 포함)지역의 유명한 렌지로 이동후 사격을 즐기는 새로운 테마의 도전입니다.
- AM GSC Patch, AM T-shirt, GSC Sticker 등등
위 내용만 보셔도 많이 exciting하죠? 그럼 빨리 AM에 조인 하셔야죠. AM되시려면 몇 가지 간단하고 꼭 필요한 자격요건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총기를 다루다보니 가장 중요한것이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입니다. 클럽 창립이래 7년 무사고를 계속 이어가기위해 다음과 같은 조건들의 safe guard있습니다.
- Georgia Weapon Carry License 소지자 (타주분들은 현재 거주중인 주에서 발행하는 concealed carry permit도 인정됨니다)
- 총기 교육 이수자 또는 안전교육 이수자
- 현 AM들의 2명 이상의 추천 (전년도 AM 제외)
가입비는 $150!!
GSC 정회원님들이 참여하실수 있는 기회가 적은것 같해 걱정이시지요? 저도 이부분은 충분이 공감을 합니다. 하지만 서로의 등을 보여주면서 총기를 다루는 저희 클럽의 특성상, 안전이 제일이고 또 멤버간의 믿음과 신뢰가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022년도에 계속해서 Indoor range와 건클리닉등의 정모 & 번개 모임을 통해서 서로를 알아가면서 친분을 싸을실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려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대부분 AM Only event에 남는 spot이 있으면 AM분들의 초대받으신후 guest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자격요건을 가추시면 언제든지 AM을 조인하실수 있습니다.
AM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그리고 또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2022년도 AM 가즈아~~!!
**3/19-20에 한인 NRA 교관님을 모시고 총기 교육을 실시합니다. 참여하셔서 AM 가입 조건 충족하세요!!**
2022년도 AM: E40, Kooman, MP5, ExpertINF, Hal, Trail, K-pop, Tiger20, Chad, John, 뱅뱅, BS, Yoda, AK
네, 저도 왜 AM이 있나 했는데 안전상의 이유에 수긍이 갑니다.
클럽이 오픈한지가 2015년 이니 7년동안 아무 사고없고 한인 단체가 이렇게 투명하게 성장했다는데 의미를 둡니다.
당장 조인하겠습니다.
특히 AM Only Overlanding & Shooting Trip 기대 엄청 됩니다.... 남자들의 로망 끝판왕같네요.
매니저님들 수고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