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로 트레이드해서 얻게된 권총과 다른 레드닷 2개 마운트에 예전 오너가 말썽을 일으키셔서 스크루를 다 부셔놨고 데메지만 더 만들어 놨습니다.
건스미스에게 보내려하니 하나당 기본 $75-100 이고 2-4주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제가 그냥 해버렸습니다.
생각보다 아주 쉬운데 저는 밀링기계가 있지만 reverse 기능이 없어서 핸드 드릴로 그냥 했는데 참 쉽습니다.
공구는 AM 멤버님들이 알려준 Broken bolt extractor을 사서 썼는데 한 $35불 합니다.
중국제는 도저히 품질을 믿을수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미제로 샀습니다.
이런 마이크로 볼트를 뺄때는 단 한번의 챈스 밖에 없는데 망치면 주위의 나사선을 데메지하거나 완전 스턱되서 나오지 않을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레드닷 볼트를 빼는것은 "유투브 유니버시티"에도 별로 소개된 비디오도 없어서 독학으로 했습니다.
일단 볼트는 토치로 좀 지저서 불르 락타이트를 무력화 시켜야 합니다. 아주 중요합니다
다음은 펀치로 드릴 뚤을곳을 파일럿 홀을 만들지 않으면 드릴로 쓰실데 일명 워크 한다고해서 슬라이를 데메지 시킬수도 있으니 필수 입니다.
다음은 드릴을 리벌스로 놓고 아주 천천히 돌리며 빼시면 됩니다. 메탈을 드릴로 작업할때는 절대 빨리 돌리시면 않됩니다.
계속 오일은 꼭 쳐주셔야 합니다.
매우 쉽습니다... 미국에서는 인건비가 금이라 이렇게 집에서 손을 보시면 돈도 세이브하시고 성취감도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