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 쉴드의 APEX 시어처럼 많은 P320 사용자들이 총 구입후 교체해준다는 Apex Flat Advanced Trigger입니다.
기존 P320 팩토리 트리거로도 부족함은 없지만 P320 RX는 트리거는 한번 교체해 주어 봤습니다.

장착은 매우 간단하였습니다. 유투브영상 보며
위 사진에 있는 트리거바 스프링을 빼고 봐꿔껴주기만 하면 되는 작업이였습니다.

Apex 트리거와 기존 오리지널 트리거입니다.


트리거 교체만으로 대략 2파운드의 무게가 줄어들었습니다..
교체후 느낌은 트리거를 당기는 take up시 서걱 거리던 gritty 한 느낌이 줄어들었고 트리거 무게가 줄어듬으로서
트리거의 저항이 생기는 break시점에 시어랑 파이어링핀이 풀리는 creep 또한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트리거 장착 완료후 비교 사격해 보려고 가지고 갈려다 나중에 닦을생각에 P320 RX 하나만 가지고 가지고 나갔다 왔습니다..

친구와 함께 가려고 예약해둔 개인 레인지인데 친구가 마누라 핑계를 대며 나오지 못하여 혼자 사용하고 왔습니다.
혼자 느긋하게 레드닷 영점잡아주고 200발 새 트리거 길들이기도 해주고 나름 나쁘지 않았습니다.
15야드 스틸타겟 사격중 레드닷의 장점이 빛을 발하는 영상입니다..
기존 아이언사이트보다 두눈을뜬 양안사격시 눈앞에 떠있는 레드닷으로인해 더 빠르게 타겟을 조준할수 있었습니다.
핸드건 레드닷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았는데 이거에 중독되면 모든 핸드건에 레드닷을 달으려 하지 않을까 걱정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