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의 인고 끝에 공동 구매한 물건을 받았습니다. 개인별로 나누고..정리하다 보니 시간이 이렇게 되었습니다.
혼자서 하면 결제비용이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렇게 나누니 조금 부담이 덜 합니다.
와이프가 보고 말합니다."전쟁 나가시나요?" "아닙니다, 그냥 공동구매를 한것 뿐입니다. 2~3개월이면 다씁니다."
라고 말했지만...거짓말이란것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ㅠㅠ 한달후면 들통 날 거짓말을....
$3.59불짜리입니다. 만족합니다. 쫀쫀합니다. 흘어내릴 걱정은 없습니다.
샷쉘은 벅샷입니다. 반짝반짝합니다. 홈디펜스용이니...색깔은 상관없죠. 전에 Trail님이 주신것이랑 같은것 같네요.
http://www.sportsmansguide.com/product/index/hunters-specialties-butt-stock-shell-holder?a=367915
.223 입니다. 러시아 철탄피랑 틀리게 반짝반짝합니다.이뿌군요. 역시...잘맞을 것같은 느낌입니다. 추천해주신 MP5님께 감사!
9mm 입니다. 처음보는 브랜드인데..좋다는군요. 사용기 올려야 겠습니다. Blazer 에해 매우 반짝거리는 느낌입니다.
이러다 반짝성애자되는것 아닌가 모르겠습니다.ㅋㅋ
https://www.botach.com/magtech-9a-9mm-115gr-fmj-ammunition-1000rds
패치용 모자 샀습니다. 이베이에서 $9 주었습니다. 제머리에 편안히 잘맞습니다.
패치는 기존에 있는것 붙여보았구요. 클럽패치 나오면 붙여봐야죠.
요즘 카드로 솔솔~ 재미들렸나 봅니다..이러면 안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