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멤버님들의 청력건강을 위해 분주히 노력하는 매니져입니다.
전에 세일즈 정보에 올려 놓았던 아이템이 도착해서 따끈한 리뷰 올려드립니다. 실제 제품 사용은 2번의 야외 사격을 통해 만족스런 결과를 얻었습니다.
라이플 견착할때도 불편하지 않았구요. 소리도 잘 들리고. 디자인도 만족스럽네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제품도 Walkers 제품이고 (절대! 세일즈 아닙니다.ㅎㅎㅎ) 이번것도 같은 제품이라 비교하는것이 좋을 것 같아서 사진과 함께 올려 드립니다.
자! 맨왼쪽이 (검정)이번에 구입한 새제품입니다. 슬림버전입니다. 가운데 (누렁이)는 지금 쓰고 있는 것이구요. 오른쪽(회색)은 그전에 쓰던것입니다. 백업용이죠.
그냥봐도 헤드부분이 머리가 큰 저한테도 여유가 있을만큼(?) 각이 져있어 머리쪽은 편안하고 귀부분을 강하게 조여주는 디자인 입니다.
중간것(누렁이)은 거의 1년가까이 사용했는데 아직도 말짱하고...딴딴합니다. 지금까지 왼쪽 건전지 한번 갈았습니다.
슬림버전과 노멀버전 비교샷입니다. 파랑색은 새 머프의 이어패드부분 두께입니다. 예전에 비해 약 20%정도 얇아졌죠. 이정도면 머 훌륭합니다.
예전것은 약간 불편한것이 - 라이플 쏠때 타겟 조준시 스탁(개머리판)에 이어머프가 먼저 부딧쳐 조준이 어려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두께 때문에...
새것을 착용하고 거울을 보았는데...한층 얇아진 것이 좋네요. 너무 얇으면 귀에 바짝 밀착되지 않아서 방음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이 제품은 잘 밀착됩니다.
귀를 커버하는 면적은 예전것과 같습니다. 오히려 세로의 길이는 약간 (2~3mm)길어졌네요. 하지만 깊이는 10%정도 덜 파여 있습니다.
이때문에 귀가 살찌셨거나 돌출귀를 가진분은 조금 공간이 뜰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건전지는 AAA2개가 들어갑니다. 건전지 수납장소도 매우 편하게 삽입이 가능하구요. 양쪽에 마이크가 있어 잘 들립니다.
볼륨조절 놉은 한쪽에만 있습니다.
제품의 마감과 표면처리도 우수하구요. 3.5mm이어폰 잭으론 나중에 무전기와 연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사용전 평가는 별★★★★◐ 입니다.(5개만점)
https://www.amazon.com/gp/product/B01AAH8CMA/ref=oh_aui_detailpage_o00_s00?ie=UTF8&psc=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