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좋은 가을 하늘 을 뒤로 하고 Dead Center Indoor Range
실내사격장 으로 향했습니다.
오늘은 Jasper 님과 함께 즐거운 shooting 데이트를 했습니다.
역시 명총은 명총이다 !!!! 오늘의 답이였습니다.
혹시나 했었는데 역시 명총을 그대로 찍어대서 만든 Z5K 9mm는 H&K 의 피를 그대로 받아드려서 만든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예전 MP5K를 쏘아보았던 일이 있어서 혹시 에이 똑같을까 하는 생각으로 잡아보았는데..오호 ~~ 완전 카피였습니다.
물론 손잡이 부분은 그립형이 아닌 일자형이였습니다. 그래서 처음 쏘는 자세가 조금 불편했지만 바로 익숙해질수 있었습니다.
오른쪽에 prototype으로 나온것이 있는데 이것을 쓰기위해서는 또 다른 서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립은 H&K MP5K와 다른것을 못 느낄정도로 그 자체였습니다. 하지만 안전장치는 약간 무거운 느낌이였습니다.
방와쇠는 그냥 카피 그 자체여서 H&K trigger 시스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하실겁니다.
탄창 또한 그대로 카피를 해온 그대로여서 빠른 장탄을 할수 있었습니다.
처음 Jasper 님께서 걱정을 하셨지만 사격후 그 걱정은 저기 멀리 보내신것 같습니다.
이 총의 문제점은 ....쏘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총알 걱정 이 문제점 입니다.
그리고 앞쪽 vertical grip 이 있었다면 딱 좋았을텐데 하지만 큰 문제는 없었지만
사격시 왼쪽 엄지손가락이 가름쇠를 가리기 때문에 정확한 사격을 위해서는 광학장치를 달아야할것같습니다.
Glock 19는 역시 그냥 글락이였습니다. 정확성 아주 뛰어나고 그립감 무게감 모두다 만족 충만이였습니다.
tp9sf 9mm 보다는 약간 무거운 트리거 감이였지만 큰 문제는 되지않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Glock 19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언능 언능 구입하십시요. (주의!!! 다만 Tp9 SF 9mm 를 만지시지 마세요.혼동 됩니다 !! )
Beretta ARX100 는 AR15에 흥미를 잃으시고 FN SCAR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드릴만한 총입니다.
왼손잡이도 쉽게 쓸수 있게 장전손잡이를 쉽게 바꿀수있고 탄창 단추 또한 좌우 밑에 있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총열 교환도 5초안에 바꿀수 있을정도로 쉽게 만든 총입니다.
STOCK 은단추를 누르시면서 자신에게 맞게 길이를 바꾸실수 있고
Folding Stock 이기때문에 먼 거리 이동시 휴대가 편할수있지만...음 전쟁터가 아닌곳이라서 큰 의미를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Magazine은 Mil Spec Metal 30rd 탄창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PMAG를 쓰시는 분들은 GEN2까지는 쓰실수 있지만 GEN3 이상은 뒷쪽이 걸리기 때문에 쓰실수없습니다.
무게가 앞쪽 부분으로 약간 쏠려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많이 무겁다 생각할수있지만 사격시 위로 튀는 것을 무게감으로 커버가 되었습니다.
두껍다라는 느낌과 AR15에 익숙해져있는 저로써는 둔탁하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루거 마크 3 22구경 입니다. 엄청 잘 맞는 총입니다. 22구경총이지만 무게감이 좋기때문에 전혀 흔들림없이 사격하실수 있을겁니다.
그립은 업그레이드를 해야하지만 아직 하지 못하고 있지만 그리 나쁜 그립감은 아닙니다.
이 루거 마크는 잘 맞고 소음기를 달 경우 조용히 일을 할수 있기때문에 살인청부업자들이 많이 쓰는 총으로 유명합니다.
오늘 Jasper님 과 처음 번개를 하게 되었는데 Jasper 님덕분에 좋은 총을 쏠수있는 기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꼭 게시판에 미리미리 알려서 여러 회원분들과 함께 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