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KP 입니다.
이번에 새로 조인하면서 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캠핑이나 오프로딩을 좋아하신다는 것을 알고 그간 제가 다녔던 곳들을 돌아보았습니다.
혹 비슷한 지역으로 오프로딩을 계획하실때 한번 생각해 보실 만한 장소들이라 조금씩 올려보려고 합니다.
글을 처음 올려보는거라 좀 어색할 수 있으나 최선을 다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타로 오프로딩/오버랜딩을 가신다면 이곳 알스트롬 포인트 (Alstrom Point)를 추천합니다.
캠핑장 비용도 공짜이면서 나만의 공간으로 한적하게 즐기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https://maps.app.goo.gl/ZqYewF2Ch4K42SWa9
포장도로에서 비포장으로 약 1시간 30분 정도 들어가는데요, 꼭 4x4 로 가셔야 합니다.
Dry camping 이라서 물, 전기, 화장실 등등은 당연히 없으니 필요한 것들을 꼭 가져가셔야 합니다.
참고로 나무도 하나도 없으니 그늘 만드실 수 있는 것들도 가져가시면 좋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달이 그믐달 정도 되는 때라서 별이 쏟아지는 광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Alstrom Point를 유투브에서 찾으시면 들어가는 길에 대한 내용도 자세히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진찍는 것을 좋아해서 오버랜딩을 하며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