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님의 멋진 리뷰를 보고
BB건 의 새로운 발견을하고 새로운 맘으로
Colt Peacemaker Ranger version 을 구입했습니다.
예전부터 "존웨인이 니 할배냐?" 라고 아부지께 말을 들을만큼
존웨인이 나오는 서부영화를 빠지지않고 토요일의 명화에서 봤습니다.
존웨인하면 당근 이 Colt Peacemaker가 나와서 저의 Wish list에 있었지만
구입으로는 잘 이루어지진 않았습니다.
BB건을 서치하던중 이 제품이 세일 하는것을 보고
언능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더구나 웨스턴 스타일 홀스터까지 같이 오는 거라서
얼씨구 하고 바로 구입에 들어갔습니다.
Umarex 사의 Colt Peach maker 입니다. 레인저 버전으로 손잡이 쪽에 연방보안관(마샬) 뱃지 모양이 있습니다.
이 Edition은 Umarex 사와 US Marshals Museum of the frontier town of Fort Smith, Arkansas 와 제휴하여 만든 버젼인데요.
제가 사고 난후 알게 되었는데 이 edition은 딱 500정만 만들었다고 합니다.
Full metal frame으로 제작이 되었고 아까운것이 손잡이는 프라스틱입니다.
하지만 프라스틱손잡이도 느낌이 좋아서 별로 나쁜점이 없습니다.
처음 이 총을 잡은 느낌은 오호!!!~~~ 카우보이가 된 기분이였습니다.
cocking 했을때 느낌은 바로 이거지!!! 라는 느낌으로 cocking 하는 느낌은 실총과 아주 똑같았습니다.
아직 Cabelas 에서 세일 중이니 구입하실수 있을겁니다.
http://www.cabelas.com/product/UMAREX-COLT-PEACEMAKER-RANGER-CAL/2387436.uts
가죽 홀스터가 같이 있습니다. speed shooting 연습을 해볼려고 합니다. 가죽제품이라서 조금 뻣뻣합니다.
역시 완벽하게 재현해놓았다라고 자신있게 말할수있게 모든 function 이 실총과 같이 작동합니다.
총알을 넣기위해서는 half cock 을 해서 총알막이를 움직여야 합니다. (오호 실총같아 !!)
총 아랫부분에 실총과는 달리 안전장치가 달려 있습니다.
이 총이 어떻게 발사가 되는지는 달리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CO2 실린더가 손잡이 안에 들어갑니다.
BB총알을 넣는 총탄피가 6개가 딸려옵니다. 무게도 실 총알만큼 무겁게 만들었습니다.
실총과 같은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긁힌 느낌으로 제작했습니다. 다른버전은 크롬,블루드 피니쉬 등등 여러 버전이 있습니다.
실총과 같이 싱글액션이며 한발 한발 쏘기 위해 cocking을 해야합니다.
역시 cocking 할때 너무나 좋은 소리 실린더가 돌아가면서 내는 소리를 들으면 계속 cocking 하게 됩니다. 소리 자체가 예술입니다.
나무모양으로 만든 총박스입니다. 혹시 이 제품이 비싸진다면 하는 생각에 박스를 keep 하고 있습니다.ㅋㅋ
프라스틱으로 만들었지만 손잡이를 잡았을때는 프라스틱이라는 느낌은 별로 들지 않습니다.
마샬 표시가 되어있는 멋진 모양입니다.
BB건은 실총이 아니다 장난감이다 라는 생각을 하신다면
구입을 권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총 하나는 그냥 Display 용으로 구입해서 장식을 해둔다면
멋질거라 생각합니다. Western Style 의 총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런 Display로 제 책장을 장식해보려 합니다.
한가지 좋은 거는 애들이 던지지 않는한 안전해서 좋다는거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