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는 10월 22일(토) 대한민국 모 사법기관 소속팀이 사격을 위해 미국 현지 공식일정 중 시간을 내어 비공개 야외사격장을 알아보고 섭외하던 중 운영진과 급히 연락이되어
지체할 겨를없이 야외사격 일정을 잡았습니다.
한국의 사법기관 소속팀이긴 하지만 이곳의 레인지를 비공식 이용하는데는 제약이 많기에 저희 클럽에서 자주 이용하던 프라이빗 레인지를 섭외, 진행 하기로 했습니다.
대신에 레인지 수용인원제한 (최대 15명)의 룰에 따라 클럽매니저와 부매니저는 레인지 오피서 (안전요원) 으로 참가하게 되었으며 안전하고 효율적인 렌지 운영을위한 추가인원의 필요성에 현 레인지에서 교육을 받은 멤버에 한하여 여러가지 공정한 조건을 충족하는 2명을 더 수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의 조건에 충족하는 멤버들의 스케줄상 2명이 먼저 참가 불가를 밝혀 다음 순위인 쿠맨님과 E40님이 참석예정이며 사격장 안전요원 지원하게됩니다.
그리고 많은 개인지출이 있지만 기꺼이 참여의사를 밝혀주셨기에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인원이 참가하였으면 좋겠으나 인원과 총기, 장비, 식사, 레인지 FEE등을 고려해 운영진에서 이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의 목적은 대한민국 사법팀과의 사격과 더불어 현지 교류를 통해 총기와 교육에 관한 질문질의의 시간을 가지며 더불어 조지아 슈터스 클럽과
대한민국 사법기관팀의 계속적인 교류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목적입니다..
약 6시간에 걸쳐 안전 최우선으로 사격장을 조지아 슈터스 통제하에 함께 이용하며, 사법기관의 차기 일정의 영향때문에 최대한 불편이 없게하려 많은 것을 준비, 실행합니다.
이벤트 후 사법기관팀의 신분노출 문제 때문에 많은 영상이나 사진은 공개할수 없겠지만 진행이 어떻게 되었는지 아실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클럽차원의 공식적인 지원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상이며 추후 진행상황은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지아 슈터스 운영진